Home CUSTOMER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고객서비스 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회원이 (주)밤비니교육센터(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인터넷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밤비니교육센터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www.bambini.co.kr 이하 "웹 사이트") 상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합리적이고 객관적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개정 및 폐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등록절차를 거쳐 등록을 완료하면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하며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회사의 인터넷 서비스 이용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웹사이트 게시판에 적용일전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만약,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이용자가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관례를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정의는 다음 각 항과 같습니다.
  가. 밤비니 패밀리 사이트 ( 년 월 일 현재)      -밤비니 사이트 (www.bambini.co.kr).
     -밤비니 브랜치/캠퍼스 사이트 (****.bambini.co.kr).
     -추후 밤비니에서 제공하는 모든 다른 서비스의 웹사이트.
  나. 회원 또는 이용자: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실명의 개인 및 법인 또는 법인에 준하는 단체를 의미합니다..
  다.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상의 정보 제공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라. 이용자번호 (ID):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계약 체결시 홈페이지 회원에게 밤비니가 부여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을 말함니다..
  마. 비밀번호 (password): 회원이 승인 받은 아이디와 일치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바. 탈퇴: 회사와 회원이 서비스를 개통 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 외에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2장 인터넷 서비스 이용계약 및 서비스 신청
제 5 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및 이용신청)
1. 온라인 서비스 이용 시 '약관 내용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회원이 '동의'를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자가 이용 신청을 할 때에는 회사가 이용자 관리 시 필요로 하는 사항을 필히 입력해야 합니다.
   회사가 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회원계약의 이행과 본 회원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됩니다.
3. 회사는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 및 비회원에 따라 구분하여 메뉴 등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5조에 따라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한해서 이용승낙을 제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용 계약이 체결된 경우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습니다.
  가. 이용 계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다.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라.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마.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바.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제 7 조 (회원 아이디 부여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에 따라 아이디를 승인 합니다.
2. 회원의 아이디는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의 회원 아이디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3.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지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는 다음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에 접속하여 서비스 내의 기능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주소 및 전화번호
2. 비밀번호
3.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경미한 상황
제 9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업체, 제공목적, 제공할 회원정보의 내용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제3장 회사와 회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나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 더 좋은 서비스의 개발과 운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러한 등록정보를 바탕으로 회사나 회사의 협력사와 공유하여 맞춤식 서비스등 양질의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등록한 개인정보의 수정은 회원이 직접 수정하고, 필요한 경우 회사가 할 수 있으며, 회원의 개인보호정책에 관련한 요청이 있을 경우
   즉시 반영합니다.
6.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서비스에 대한 의견, 불만 등을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7.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는 경우 그 사항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상업적 목적으로 본 서비스 자체, 서비스의 이용 또는 서비스에의 접속을 복사, 복제, 판매, 재판매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원 자신의 아이디가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회사에 반드시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 제3자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바이러스 제작 및 배포, 해킹 등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사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와 같은 영업활동을 통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7.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9. 회원은 기타 관계법령에 위해 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0.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의 인터넷 서비스 공지사항이나, 게시를 통해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 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해당절차를 거쳐 이를 즉시 수정하거나 회사에 즉시 알려
   수정해야 합니다.

제4장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는 일부 서비스를 제외하고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인터넷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특정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웹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5장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 요금
제 15 조 (이용요금)
이용료는 일정기간무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 정책에 따라 이용 요금이 유료화될 경우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제6장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6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밤비니교육센터 웹상 소정의 절차 혹은 전자메일 또는 유선연락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일정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나.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다.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라.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키는 경우
  바.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아.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자.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차.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경우
  카.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17 조 (이용제한 해제 절차)
1. 회사는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7장 저작권 및 기타사항
제 18 조 (저작권)
1.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회사가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을 사용, 복제, 수정, 출판, 배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이용자의 의무에 위반되는 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요금이 부과되는 부분에 있어 회사의 책임이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4. 이용자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 및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0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스팸메일의 전송 또는 수신을 차단하기 위한 선의의 노력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 법원은 민사소송법에 의하여 정하는 것으로 합니다.
3. 이 약관과 관련한 준거법은 대한민국 현행법으로 합니다.
제 22 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0 년 월 일부터 적용됩니다.

가맹문의 인재채용 이용약관 Contact Us 개인보호정책